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4년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될 예정인 '스파이더맨: 프레시맨 이어'의 사진이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원래는 스파이더맨: 프레시맨 이어는 MCU에서 피터 파커가 스파이더맨이 되는 과정을 다룰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다른 멀티버스의 피터 파커 일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피터 파커의 모습입니다. 영화의 피터 파커 처럼 똘똘한 모습입니다. 

 

다음으로 스파이더맨의 슈트들입니다. 왼쪽은 직접 만든 홈메이트 슈트로 보이며 왼쪽은 노만 오스본에게 도움을 받아 제작한 슈트처럼 보입니다. 특히 왼쪽과 오른쪽의 있는 슈트의 모습이 매우 특이하네요. 왼쪽은 와스프를 연상시키는 무늬가 있고 오른쪽은 아스가르드를 연상시키는 치장품이 있는 걸로 보입니다.

 

다음은 악당들입니다. 닥터 옥토퍼스를 중심으로, 스콜피온, 라이노 등 다양한 빌런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닥터 스트레인지와 데어데블입니다.둘은 스파이더맨을 도와주는 역할로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메이 숙모와 있는 노만 오스본입니다. MCU에서는 토니 스타크가 피터 파커의 멘토였다면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는 노만 오스본이 토니를 대신해 스파이더맨의 멘토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작품은 전체적으로 코믹스의 느낌이 강한 드라마입니다. 왓 이프 와는 다른 느낌의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될것으로 보입니디다.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