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녀'가 4년 만인 2022년 6월 15일 '마녀 파트 2'로 돌아옵니다.

 

 

시놉시스

'자윤'이 사라진 뒤, 정체불명의 집단의 무차별 습격으로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크'가 초토화된다. 그곳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는 생애 처음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고 우연히 만난 '경희'의 도움으로 농장에서 지내며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간다. 한편, '소녀'가 망실되자 행방을 쫓는 책임자 '장'과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의 지령을 받고 제거에 나선 본사 요원 '조현', '경희'의 농장 소유권을 노리는 조직의 보스 '용두'와 상해에서 온 의문의 4인방까지 가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하면서 '소녀' 안에 숨겨진 본성이 깨어나는데....

 

 

전편에서 구자윤(김다미)이 주인공이었다면 이번 편에서는 소녀(신시아)가 주인공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마녀 2에서 김다미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어 기대가 됩니다. 또 한 최근 영상에서 보지 못했던 이종석이 장발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이 번 작품 때문에 장발을 했다고 하는데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었었는데 드디어 개봉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편은 재미는 있었지만 흥행은 조금 부진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마녀 2는 흥행도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