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미디 영화로 유명한 로완 앳킨슨의 주연인 [인간 VS 비]의 2022년 6월 24일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인간 VS 비]는 드라마 시리즈로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시놉시스

집주인을 대신해 럭셔리한 매션을 관리하게 된 어리바리한 아빠, 트레버(로완 앳킨스). 교활한 벌 한 마리 잡고 싶었을 뿐인데, 집 안에 엄청난 재앙을 불러오고 말았다!

 

 

예고편은 위험한 우전, 방화 등 수많은 범죄에 대한 재판을 받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그는 변호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보다시피, 이 벌이 있었어요." 

 

[인간 VS 벌]의 감독은 BAFTA 수상 경력의 영화감독 데이비드 커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데이비드 커는 쟈니 잉글리쉬 3에서 로완 앳킨슨과 같이 작업한 적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커의 영화를 직접 본 적은 없지만 이 번 작품은 재미있는 코미디 드라마로 성공할 거 같습니다.

 

 

벌과 트레버의 관계는 톰과 제리를 연상시키게 합니다. 톰과 제리에서는 톰이 매번 제리를 잡으려 하지만 실패하고 오히려 당하는 때가 많습니다. 이 번 작품도 트레버가 벌을 잡으려고 하면서 여러 가지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질 거 같네요.

 

 

로완 앳킨슨은 배우이자 코미디언으로 영국의 대표 시트콤 중 하나인 미스터 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간 VS 비]도 코미디 드라마로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각 에피소드마다 10~20 사이의 짧은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어 시간이 남을 때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