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빅 히어로의 인기 캐릭터 베이맥스가 7월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로 돌아옵니다.

 

 

[빅 히어로 6]는 죽은 형의 간호 로봇인 베이맥스를 찾아 형의 이전 동료들과 힘을 합쳐 범죄와 싸우며 죽음의 비밀을 찾습니다. 아카데미상까지 수상하면서 인기와 작품성 모두를 갖춘 작품인데요. 팬들은 속편을 원했지만 그 대신 스핀오프 시리즈가 나왔네요.

 

 

[베이맥스!]는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에피소드는 10분 정도의 길이로 에피소드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돌보기 위해 노력하는 베이맥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베이맥스! 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히로의 숙모이자 러키 캣 카페의 주인인 카스를 도와줍니다. 카스는 아침에 일과를 하고, 고객을 돌보고, 모든 사람의 잔이 채워졌는지 확인하고, 고객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는 등 여러 가지 일과를 합니다. 카스가 발목을 삐었을 때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말고 조용히 하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베이맥스가 달려오기 때문이죠, 결국 베이맥스는 도움을 주러 오고 치유를 위해 일주일 동안 가게를 닫아야 한다고 카스에게 말합니다. 그렇게 베이맥스는 카스를 도와주죠.

 

 

각 에피소드마다 베이맥스의 매력을 확실히 느낄수 있는 시리즈인 거 같습니다. 부담 없이 가족들과 즐기면 좋은 콘텐츠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빅 히어로의 후속작 예기는 없는 것이 아쉽지만 이번 작품으로 어느 정도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