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F 원작의 영화 '듄'이 인기를 얻으면서 파트 2 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직 촬영이 시작되지도 않았지만 한 달 연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워너 브로스가 파트 2를 2023년 10월 20일 >>> 2023년 11월 17일로 연기했습니다. 인 날짜는 헝거게임 프리퀄인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의 개봉일 가 겹쳐 경쟁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두 영화 모두 촬영을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봉일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헝거게임은 2후 촬영이 시작되며, '듄: 파트 2'는 올 가을 부다페스트에서 촬영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파트 2 출연진

파트 2 에서는 티모시 샬라메, 젠다이아가 프레맨으로 출연할 것이며, 1편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한 젠다이아가 연기하는 챠니가 더 많은 활약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폴의 어머니 역할을 한 레베카 퍼거슨이 출연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출연하는 인물들도 있죠.

 

 

'노 타임 투 다이'의 레아 세두, '블랙 위도우'에서 옐레나 역을 맡은 플로렌스 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엘비스의 오스틴 버틀러를 포함해 여러 A급 배우가 '듄: 파트 2'에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감독

파트 1과 동일하게 드니 빌뇌브 감독이 파트 2에서도 감독의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는 듄의 공동 시나리오 작가인 존 스페이츠와 함께 파트 2도 대본을 집필했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